티스토리 뷰


대부분의 사람들은 20대인 자신은 안티에이징과 거리가 멀다고 생각합니다. 노화방지가 포함된 기능성화장품은 4나이 지긋한 어르신이나 어머니선물할 때 한 번씩 관심을 갖을 뿐입니다. 

하지만 안티에이징은 이미 손상돼버린 피부를 관리하는 것이 아닌 잠재적 손상을 막기 위한 것임으로 미리 관리해야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관리의 출발점이 되는 나이는 20대 중반입니다. 


탱탱하고 매끈한 피부 전성기의 20대 초반을 지난 중후반부터는 철저한 피부 안티에이징만이 피부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는 비책입니다. 그러나 이 시기를 놓치는 여성들이 많습니다.  


안티에이징을 시작해야하는 최소한의 마지노선은 언제일까요? 


피부 활력에 제동을 걸며 피부 표면을 뚫고 올라오는 기미, 주근깨는 노화의 시초다. 또한 25세를 기점으로 사람의 피부기능은 쇠퇴하여 피부결이 거칠어지고 개개인의 몸 상태에 따라 피부가 건성으로 변하기 시작합니다. 그러나 실제 육안으로 노화가 뚜렷이 보이기 시작하는 시기는 30대 초중반입니다. 


물론 정기적으로 피부 관리숍을 찾아 자신의 피부타입에 맞는 방식으로 꾸준한 관리가 들어간다면 그것은 두말할 나위 없는 최상의 방법이 될 것입니다. 하지만 전문적인 숍을 찾지 않더라도 다양한 피부고민을 해결해 줄 수 있는 다기능, 고기능의 화장품들이 많이 출시되어 있습니다. 

때문에 자신에게 최적화된 화장품과 관리방법으로 홈케어 안티에이징을 시작한다면 비용대비 최상의 효과를 동일하게 거둘 수 있습니다. 


안티에이징! 빠를수록 좋아요!! 








'피부이야기 > 안티에이징' 카테고리의 다른 글

50대를 위한 화장품추천  (0) 2018.07.02
댓글